전세계 바리스타가 사랑한 브뤼스타, 추석맞이 ‘RESSO 기프트 세트’ 할인 이벤트 진행

홍상수 | 기사입력 2020/09/13 [19:11]

전세계 바리스타가 사랑한 브뤼스타, 추석맞이 ‘RESSO 기프트 세트’ 할인 이벤트 진행

홍상수 | 입력 : 2020/09/13 [19:11]

 

세계적인 커피 용품 제조사 브뤼스타(www.brewista.kr 대표 권천재)가 추석을 맞아, ‘RESSO 기프트 세트’를 선보였다.
 
브뤼스타는 2014년 미국에서 설립한 기업으로 커피 관련 용품을 전문적으로 제조해왔다. 제품은 브루잉 음료 필드에서 수십 년간 경험을 쌓은 엔지니어, 디자이너, 로스터와 브루어가 합작으로 설계하며 제작하고 있다.
 
브뤼스타의 대표 제품은 포트다. 완벽한 커피 한 잔을 추출하기 위해 고안된 섬세한 기능과 형태, 디자인으로 전 세계 바리스타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포트의 특징은 흔들리지 않는 물줄기 표현이 가능한 수출구와 일정한 물의 양, 안정적인 스윙으로 커피 추출을 이끌어내는 인체공학적 설계다. 브뤼스타의 잼시리즈 드립퍼는 내벽의 수직과 수평 리브 시스템이, 고형물의 응집을 방지해 종이 필터를 내벽에서 분리하여 물이 일관되게 흐르도록 한다.
 
드립서버와 드립퍼는 다이아몬드가 가진 완벽한 순도와 조명에 영감을 받아 제작되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없을 만큼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지녔다. 브뤼스타 제품의 한국 공식 수입원은 밀레니엄이다.
 
권천재 밀레니엄 대표는 “커피 전문가는 물론 일반 소비자들도 브뤼스타로 손쉽게 양질의 브루잉을 할 수 있다. 커피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브뤼스타로 커피를 마신 경험이 매우 소중할 것”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지만 희망을 잃지 않고 힘내어 극복하시길 응원한다"라며 “추석 기프트 세트로 스페셜 원두커피의 참 맛을 전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추석 이벤트 ‘RESSO 기프트 세트’ 구성은 레쏘커피 1박스(10ea), 스페셜티커피 에티오피아 구지우라가 200g, 레쏘텀블러 1ea다. 30% 이상 할인된 3,5000원이다. 브뤼스타(www.brewista.kr)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